봄여행 옷차림 화사하게 스타일링하기!

Posted by 마나킨
2017. 4. 13. 17:24 생활정보

봄이 다가오면 여기저기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죠~^^


이렇게 좋은 날이 얼마나 짧은데요. 당일치기로라도 떠나야죠!


원래 여행 갈 때마다 옷차림에 신경쓰게 되지만, 봄에는 그게 2배로 더 신경쓰이더라구요.ㅋㅋ


어쩐지 봄을 기다리며 사둔 봄 옷이 많아서 더 그런지도^^; 봄여행 옷차림 센스만점 스타일링 알아볼까요?






1. 믹스매치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스타일링이 바로 믹스매치가 아닌가 싶네요~


여행길에는 아무래도 편하고 넉넉한 스타일이 활동성도 높여주고 보기에도 편하고 좋잖아요.


하지만 그러다보면 스타일리쉬함을 놓치기가 쉽죠. 


벙벙한 핏이나 후줄근(?)해보이는 옷차림은 편하긴 해도 어쩐지 기분이 안나요ㅠㅠㅋㅋ


그럴 때 믹스매치를 해서 입어주면 훨씬 상큼하면서 사진빨 잘나오는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큰 후드에 레이스 스커트, 스니커즈 등으로 입어준다던지.


남자 분들 경우에는 큰 셔츠에 무릎 나온 5부 반바지 정도로 아이돌 스럽게 연출도 가능하구요.


또 얇은 야상점퍼에 하의실종 핫팬츠라던지, 위에 입는 후드나 점퍼를 레이스 디테일이 있거나 레오파드처럼 강렬한 무늬,


혹은 핑크나 민트같이 솜사탕 컬러로 입어준다음 밑에는 무채색 레깅스나 데님진으로 심플하게 마무리.


그 외에도 플로럴 패턴 원피스에 얄쌍한 스니커즈나 슬립온 등 캐쥬얼한 신발을 신어주거나.


이런 스타일링이라면 편하면서도 센스있고 눈에 띄는게 가능할 것 같네요. ^^





2. 색감은 화사하게


봄여행 옷차림의 매력은 바로 봄이 온듯한 색감인데요.


봄여행을 가게 되면 제주도 유채꽃밭에 갈 수도 있고, 벚꽃이 만개한 진해에 갈 수도 있구요.


초록초록한 수풀로 뒤덮인 가평에 갈 수도 있잖아요.


어디를 가든 봄여행에서는 사진을 꼭! 남겨줘야죠~ㅎㅎ sns에도 올릴겸..?ㅋㅋ


그러려면 봄답게 화사~하고 샤방샤방해야 여행간 맛이 납니다.


이럴 때 옷까지 너무 칙칙하고 무채색 일색이면 사진이 안살아요.


옷의 색감은 과감하게 파스텔톤이나 화이트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요새는 남자분들도 연한 노랑이나 베이비 핑크, 민트 컬러 등에 도전을 많이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남자 봄 스타일로도 넘 좋아보여요. 


상의가 부담스럽다면 파스텔톤 슬랙스나 반바지 등으로 시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죠?


원색은 옷에 직접 쓰기 보다는 가방이나 선글라스, 신발 등의 아이템으로 도전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3. 에슬레저룩이 대세


요즘 에슬레저룩이 대세라고 들어보셨나요?


길에서도 심심찮게 보입니다. 봄 스트릿 패션으로도 유행이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도 넘 세련되어 보이네요.


에슬레저는 운동과 레저를 합친 합성어인데요, 마치 운동하다가 막 나온 듯한 차림이에요.





요가팬츠같은 레깅스에 가죽자켓을 걸쳐주거나 트레이닝복을 위아래로 맞춰입고 예쁘게 화장+쥬얼리를 하는 등의 코디죠.


그렇다고 너무 헬스장에서 막 나온 자연인(?)의 모습으로 다니기에는 좀 아쉽죠~


살짝 꾸민듯 안꾸민듯 꾸며주는게 대세!


아직 그런 패션이 부담스럽다면 신발만 테니스화 등으로 소심하게 도전해보셔도 좋을듯요.







봄여행 옷차림 샤방샤방한 스타일링 팁을 정리해봤는데요,


여행가면 남는게 사진이잖아요~ㅋㅋ


사진에 예쁘게 멋있게 나오면 두고두고 볼 때마다 기분좋더라구요 ^ㅇ^


그러니 어느정도 신경쓴 옷차림으로 꾸민듯 안꾸민듯~ 스웩을 보여주자구요.ㅋㅋ


올해 봄 여행부터 한 번 도전해보세요~ ^^